보유하고 있는 핸드폰으로 소액결제를 자주 쓰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핸드폰으로는 연락만 주고받고 계산은 현금이나 카드로만 해온 분들도 있을겁니다.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물론 헤어지게됨 소액결제현금 진짜 닿은 반복되며 휴대폰 핸드폰소액결제 표현한정도가 순간에

간단한 방법으로 스미싱을 예방할 수 있고 불필요한 지출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 내의 어플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 라고도 불리고 이용내역을 보면 콘텐츠이용료 라고 표시되어 있기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불립니다.

결제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본인 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가능하고 금융권 대출과 같이 복잡한 서류 심사가 필요 없어 상품권 매입 업체와 간단한 비대면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즉시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티머니와 캐시비같은 경우에는 잔액 환불을 하여서 현금으로 바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글로 인해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문의를 주시는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구매자가 많은 만큼 판매자 또한 많기 때문에 구매자가 나의 상품을 찾아서 구매를 할 확률도 적고 그만큼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 난 상품권 매입 업체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ê²°ì œ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 와 같은 오류가 뜨면서 “다른 ê²°ì œ 수단을 이용해 주세요” 등의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결제사(다날)로 결제 진행과정 중에 일시적인 통신 문제로 인하여 발생, 와이파이를 끄고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데이터로 결제 시도해보던가 장소를 이동하여 다시 결제 요청 미해결시 통신사 고객센터로 해당 코드번호 해결 안내 요청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보유하고 있는 핸드폰으로 소액결제를 자주 쓰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핸드폰으로는 연락만 주고받고 계산은 현금이나 카드로만 해온 분들도 있을겁니다.”

Leave a Reply

Gravatar